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계약심사과장 (경유) 제목 인쇄물 계약심사 의뢰(층간소음 예방 홍보물) 1. 공동주택지원과-26528('22년 층간소음 예방 홍보물 제작·배부계획, '22.7.19.)호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 공동주택내 층간소음 예방을 위한 홍보물(포스터 등) 제작으로 아래와 같이 인쇄물 계약심사를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명 : 2022년 층간소음 예방 홍보물 제작 및 배부 나. 품 목 - 인쇄물 제작 : 포스터 1종, 전단지 1종, 지하철 모서리 포스터 1종 ※수량 : 포스터 10,226매 / 전단지 86,500매 / 지하철 포스터 2,000매 - 인쇄물 배부 · 자치구 : 25개 구청 · 관내 공동주택 의무관리단지 : 2,319단지 · 지하철 모서리 포스터 : 2,000면 다. 소요예산 : ※ 부가세 포함 라.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개월 붙임 1. 인쇄물 계약 심사요청서 1부. 2. 계약심사 의뢰 관련자료 1부. 끝. 공동주택지원과장 주무관 김미영 아파트관리팀장 우배용 공동주택지원과장 08/18 김장수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지원과-28025 ( 2022.08.18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 13층 (서소문동) / http://seoul.go.kr 전화 02-2133-7291 /전송 02-2133-0755 / kmyg67@seoul.go.kr / 부분공개(5)
26624741
20220820043006
본청
공동주택지원과-28025
D000004603523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