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상반기 민원분석 및 추진계획 안내 1. 홍보민원과-23726(2022.8.12)호와 관련입니다. 2.「2022년 상반기 민원분석 및 추진계획」을 붙임과 같이 안내해드리오니, 각 부서에서는 시민 중심의 민원서비스가 효율적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하반기 주요 추진계획 ? ? 상수도사업본부 자동응답서비스(IVR) 개선 : 2022. 8월 중 ? 붙임 : 1. 2022년 상반기 상수도 민원분석 결과보고 및 추진계획 1부. 2. 4대 시민불편 민원처리 매뉴얼 1부. 끝. 경 영 관 리 부 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주무관 홍기석 홍보민원과장 이창훈 경영관리부장 08/18 정덕영 협조자 홍보기획팀장 구지영 시행 홍보민원과-23822 ( 2022.08.18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27-1) 상수도사업본부 2층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3 /전송 02-3146-1149 / hk2051@seoul.go.kr / 부분공개(5)
26620124
20220819052007
본청
홍보민원과-23822
D000004603243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