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내용 민원인은 여의도 거주하는 주민임. 얼마전 여의도한...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한강공원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님께서 제기하신 민원사항인 예초 후 잔디처리에 대하여는 지속적인 폭우로 잔디가 젖은 상태에서 예초작업으로 인한 현상이며 수해복구 등으로 작업이 늦어진 사항으로 시정조치 완료하였습니다. 우리센터에 방문하여 민원을 제기하셨을 때, 근무중이던 공공안전관이 상세한 설명과 함께 이해설득을 했어야 했는데 미흡하게 대처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이와같은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소중한 신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여의도안내센터 : 02-3780-0566). 끝. 주무관 채범석 여의도안내센터장 08/17 김홍식 협조자 시행 여의도안내센터-22214 ( 2022.08.17 ) 접수 ( ) 우 0733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330, 여의도안내센터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566 /전송 02-3780-0560 / chaebeom0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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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1805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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