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목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1. 시민봉사담당관-32004(2022.8.9)호와 관련입니다. 2. 2022년 서울시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로 '공사장 생활폐기물 배출신고 전용 모바일앱 비예산 구축' 사례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모바일앱 구축) 1부. 끝. 생 활 환 경 과 장 주무관 김태현 사업장폐기물팀장 정규환 생활환경과장 08/17 어용선 협조자 시행 생활환경과-26758 ( 2022.08.17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2층 생활환경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3730 /전송 02-768-8863(W / thkim0503@seoul.go.kr / 부분공개(5)
26607439
2022081805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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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환경과-26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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