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통행제한에 대한 긴급재난문자 발송요청 시민님 안녕하세요? 이번 집중호우로 도로가 통제되어 불편을 겪으신 것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전하며 통행 제한과 관련하여 긴급재난문자를 발송해야 한다는 의견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시(교통정보과)에서는 교통사고, 고장, 집회 및 행진, 기상 상황 등에 따른 교통통제 상황을 토피스(TOPIS) 홈페이지(topis.seoul.go.kr) 및 모바일앱(서울교통포털), 도로전광표지(VMS), SNS(트위터 @seoultopis), Opens API(열린데이터광장) 등을 통해 시민들께 교통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긴급재난문자의 경우 우리시 재난관리 총괄부서에서 문자발송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해당 부서에서는 집중호우에 따른 교통통제 상황에 대해 긴급문자 발송 기준(법령 등)에 부합여부를 검토하여 문자 발송이 가능하도록 검토 중에 있으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시 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답변드린 사항에 대해 추가적인 답변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도시교통실 교통정보과 장석민 주무관 (02-2133-4956) 주무관 장석민 교통정보팀장 이창한 교통정보과장 08/16 이수진 협조자 시행 교통정보과-26817 ( 2022.08.16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37, 서소문청사 1동 1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4956 /전송 02-2133-4990 / iledespins@seoul.go.kr / 부분공개(6)
26605591
2022081805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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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정보과-26817
D0000046012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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