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서 소 방 서 수신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목 【현장대응단】 업무분장 등 변경사항 알림(2022.8.15.字) 1. 현장대응단-23531(2022.8.12.)호 『【현장대응단】 기 병가자 기간수정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병가자 복귀에 따른 현장대응단의 업무분장 등 변경사항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업무분장 변경일자: 2022. 8. 15.(월) 나. 업무분장 변경 내용 연번 계 급 성 명 변 경 전 변 경 내 용 비고 1 -병가(‘22.7.12.~8.12.) -2팀 진압(예방담당) 병가복귀 2 -2팀 진압(예방/이륜담당) -2팀 진압(훈련담당) 3 -2팀 진압(훈련담당) -2팀 진압 (이륜담당, 출동보고서 담당) 4 -2팀 진압 (근무일지, 출동보고서담당) -2팀 진압(근무일지담당) ※ 기타 사무분장 등 세부사항은 붙임 참조 붙임 1. 현장대응단 업무분장 1부. 2. 현장대응단 직원 배치현황 1부. 3. 현장대응단 비상소집 연락부 1부. 끝. 현 장 대 응 단 장 현장운영 나경권 진압3대장 정진환 지휘3팀장 윤기성 현장대응단장 08/16 서인식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3611 ( 2022.08.16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 강서소방서 현장대응단 (등촌동) / http://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6981-5113 /전송 02-3662-0590 / truena2002@seoul.go.kr / 부분공개(6)
26595609
20220817050007
본청
현장대응단-23611
D000004600870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