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총무과 복합기 구매) 1. 총무과-32703(2022.8.10.)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하여 노후 복합기를 교체코자,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총무과 복합기 구매 마.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및물품취득비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사. 하자담보책임기간 : 검수일로부터 1년 붙임 1. 총무과 컬러복합기 구매계획 1부. 2.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3. 서울특별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 1부. 4. 부당계약 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5.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6. 구매 규격서 1부. 7. 산출기초조사서 1부. 8.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끝. 총 무 과 장 주무관 강민석 서무팀장 김형태 총무과장 08/12 代김형태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代박지인 결산물품팀장 김태희 계약2팀장 代화웅기 시행 총무과-32972 ( 2022.08.12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7층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52 /전송 02-2133-0771 / hextor@seoul.go.kr / 부분공개(5)
26594845
20220817050007
본청
총무과-32972
D000004599858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