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악 소 방 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2년 8월 중 소방용수시설 점검 계획(2팀 수정) 1. 관련근거 가.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3항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나. 재난관리과-1191(2022.2.23.)호『2022년 상반기 소방용수분야 성과평가 추진 계획 알림』 다. 현장대응단-23567(2022.7.29.)호「현장대응단 사무분장 등 변경 알림(8.1.字)」 2. 2022년 8월 중 현장대응단 소방용수시설 점검 계획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점검기간 : 2022. 8. 1. ~ 8. 31. ※ 소방용수 : 1,013개소 (지하788, 지상164, 저수조2, 급수탑1, 비소58) 나. 점검인원 : 현장대응단 진압대 (감독:진압대장, 차량관리주임) ※ 훈련 및 출동 등으로 용수점검 일자, 인원 등이 변경될 수 있음. 다. 점검방법 : 주간 및 당번근무시 출동차량 활용 현지조사 라. 점검제외자 : 연·병가자, 교육자 등 마. 점검대상 : 공소97-026호 등 1013개소(비소58개 포함) 바. 점검사항 : 소화전 사용가능여부 및 소화전 5m내 불법 주·정차 단속 및 소방용수 조사시 비상소화장치에 대한 조사 병행 실시 용수 조 구분 기존 조사 일 변경 후 1조, 2조, 3조 8.9.(화) 8.21 5조, 6조 8.10.(수) 사. 조치사항 : 경미한 고장사항은 자체수리, 자체수리 불가대상은 사진촬영 및 위치도 첨부 후 재난관리과 통보, 조사후 119행정정보시스템 결과 입력 철저 아. 변경사유 : 풍수해 출동으로 인한 정기조사 불가 자. 변경내용 붙임 1. 2022년 8월 중 소방용수시설 정기조사 일정(2팀 수정) 1부. 끝. 담당자 김도윤 진압2대장 이우신 지휘2팀장 이정일 현장대응단장 08/11 조중길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3926 ( 2022.08.11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현장대응단 / 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4-7118 /전송 02-2187-8304 / ehdbsrj119@seoul.go.kr / 부분공개(6)
26582756
20220812045007
본청
현장대응단-23926
D000004599445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