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88호 서식> 물품검사(수)조서(민원인 접대 및 제어실과 사무실 직원회의용 차류 등 구매) 문서번호 시설관리과-28453 수 신 내부결재 접수번호 결 재 주무관 시설운영팀장 시설관리과장 임민수 代박홍 08/10 최춘근 계 약 건 명 부서운영비 지급(민원인 접대 및 제어실과 사무실 직원회의용 차류 등 구매) 납 품 자 상 호 성 명 계 약 금 액 계약체결년월일 2022년 8월 08일 납 품 기 한 2022년 8월 10일 납 품 년 월 일 2022년 8월 09일 검사(수)년월일 2022년 8월 09일 검사(수) 장 소 시설관리과 사무실 물품관리시스템 등록대상구분 비대상( ○ ), 대상(등록, 미등록) 물품출납 부 등 재 위와 같이 검사(수) 하였음 물 품 출 납 원 2022년 8월 9일 분임물품 출 납 원 검수자 시설관리과 지방시설8급 성명 최경철 代박홍 검수자 시설관리과 지방시설8급 성명 조현찬 ※ 2가지이상 또는 분할납품에 대하여는 이면(물품검수내역서)을 사용 물품검사(수)내역서 물품목록 번 호 물 품 명 단 위 단 가 (원) 계약상의 수 량 전회까지 납품수량 금 회 검사(수)량 비 고 (계) □ 검수사진
26575923
20220811043007
본청
시설관리과-28453
D0000045987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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