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업무환경 개선 물품 구매 비용 지급 부서 내 업무환경 개선을 위한 물품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구매일시 : 2022.8.9. 나. 구매물품 : 업무용 스탠드 등 다. 구매장소 : 시청매점(중구 덕수궁길 15) 라. 지급금액 : 금859,600원(금팔십오만구천육백원) 마. 지급방법 : 부서 법인카드 결제 후 결제계좌 입금 조치 바. 예산과목 : 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통신보안담당관, 행정운영경비(스마트도시정책관 정보통신보안담당관),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 임 1. 신용카드 매출전표 1매. 2.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사조서 1부. 3. 비교견적서 1부. 끝. 주무관 김서영 정보통신기획팀장 변순권 정보통신보안담당관 08/10 代변순권 협조자 시행 정보통신보안담당관-32575 ( 2022.08.10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894 /전송 02-768-8843 / ksy923@seoul.go.kr / 부분공개(6)
26574132
20220811043007
본청
정보통신보안담당관-32575
D000004598446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