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서울특별시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요청(재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서울특별시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요청(재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30474(2022.7.20.)호, 시민봉사담당관-30487(2022.7.20)호와 관련입니다. 2. 민원서비스 및 제도개선 사례 발굴·포상을 위한 우리 시 「2022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을 [붙임1]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우수사례를 적극 발굴하여 양식에 의거 작성,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 본청,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나. 기한 : 2022. 8. 17.(수) 다. 방법 : [붙임2] 작성서식에 따라 작성, 공문제출 라. 내용 : 민원 제도 및 운영절차 개선, 민원처리 개선사례 등 ※ 최종심사 결과 상위 점수를 득한 사례 순으로 2023년 행정안전부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심사 및 선정을 위한 우리 시 우수사례로 제출 예정 붙임 1. 2022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 1부. 2. 작성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 서상수1-37, 서사01-41, 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 서소1-25(25개소방서), 서울시출연기관, 서울시투자기관, 서구1-25(민원여권과) 주무관 심재현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8/09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2004 ( 2022.08.09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768-8845 / 201504060@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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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서울특별시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제출 요청(재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32004 생산일자 2022-08-0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심재현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4598031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