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시립미술관 주차장 민원에 대한 답변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시립미술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시립미술관 주차장 민원에 대한 답변 민원내용 : 서울시립미술관 본관 관람객들이 주차장 만차 시 다음 차량이 빠질 때까지 정동길에 차를 정차하고 마냥 기다리고 있음. 미술관 방문 차량으로 인해 다른 차량들은 정동길 통과하는데 30분이나 걸리고 있다며 미술관 측에서 방문 차량 정차 관련해서 주차 요원을 현장에 배치 주차 관리할 것을 강력히 요청함.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립미술관 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요청하신 내용을 확인하고 주차장을 운영하고 있는에 즉시 위와 같은 사실을 알리고 관리요원을 보강하였고 향후 주차장 관리 및 안내에 불편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행정지도를 하였습니다. 최근 장미셀 오토니엘 전시회 등으로 서울시립미술관은 일일 방문객 7천~8천명이 오셨습니다. 이로 인하여 주차관리에 어려움을 초래한 점 깊은 사과를 드리며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말씀하신 도로는 이외에도 서울시립미술관 방문 차량, 미술관 주차장입구 보다 먼저 출입구가 있는 , 어린이집 일시정차 차량, 경찰의 이동 버스 및 통신차량의 주·정차로 상시 차량 통행의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시립미술관 총무과 드림 주무관 박도복 주무관 신현성 총무과장 08/08 이영순 협조자 시행 총무과-25292 ( 2022.08.08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61, 사무동 3층 총무과 / http://sema.seoul.go.kr 전화 02-2124-8877 /전송 02-2124-8830 / namsa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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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립미술관 주차장 민원에 대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립미술관 경영지원부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25292 생산일자 2022-08-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도복 (02-2124-8877) 관리번호 D000004596664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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