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마포대교 남단 주차장 관리 직원 불친절] 민원에 대한 답변 박00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여의도한강공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신 점,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박00님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확인한 바, 주차장 관리 직원의 부적절한 민원응대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어 해당지역의 주차장 수허가자(㈜하이파킹)에게 근무자 전원에 대한 민원응대 특별 교육 실시 및 결과 통보, 관리소장에 대한 엄중 경고조치 하였습니다. 아울러, 향후에도 박00님께서 겪으셨던 바와 같은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 등을 통해 운영업체에 대한 관리·감독을 보다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적절한 민원응대로 마음 상하셨을 박00님께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공원 주차장 관련 문의사항은 공원시설과(김병수 주무관, 02-3780-0841)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병수 공원시설과장 08/05 양돈욱 협조자 시행 공원시설과-22472 ( 2022.08.05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257(성수동1가 642-25), 1층 공원부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841 /전송 02-3780-0745 / bbs85@seoul.go.kr / 부분공개(6)
26552301
20220809051007
본청
공원시설과-22472
D0000045954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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