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무실 운영 관련 명함 구매비용 등 지급(시민소통담당관_카드)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행정운영경비(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사무실 운영에 필요한 명함 등을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일 시 : 2022. 7. 18. 나. 장 소 : 길명사(중구 덕수궁길 15) 다. 구매물품 : 명함, 메모지, 봉투 등 라. 구매금액 : 금2,005,800원(금이백만오천팔백원) 마. 지급방법 : 부서 법인카드 결제 후 계좌로 입금 조치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각 1부. 2.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각 1부. 3. 소상공인확인서 1부. 끝. 주무관 박준성 소통기획팀장 김성연 시민소통담당관 08/05 김종수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27446 ( 2022.08.05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12 /전송 02-2133-0787 / feel6115@seoul.go.kr / 부분공개(7)
26548383
20220806045007
본청
시민소통담당관-27446
D000004595415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