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 산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구급대원 폭염 대비 물품 배정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28869(2022.7.18.)호 『2022년 폭염 대비 물품 구매 계획 안내』 나. 재난관리과-23037(2022.7.29.)호 『구급대원 폭염 대비 물품 구매 계획 보고』 다. 재난관리과-23228(2022.8.4.)호 『물품검사(수)조서-구급대원 폭염 대비 물품 구매』 2. 위와 관련하여 여름철 폭염시 원활한 구급 현장활동 및 업무효율 향상을 위하여 구급대원 폭염 대비 물품을 구매에 따른 배정계획을 안내드리니, 해당 부서는 기한 내 물품을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일자: 2022. 8. 5.(금) 나. 배정장소: 재난관리과 사무실 다. 배정품목 및 수량: 라. 배정내역 구 분 현장대응단 이태원 후 암 이 촌 서빙고 3. 행정사항 ?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에서는 여름철 폭염시 구급대원 안전관리에 유의하여 주시고, ? 인수 후 인수증을 2022. 8. 8.(월)까지 재난관리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센터별 배정내역 1부. 2. 인수증 서식(센터명)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 및 각 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한송이 구급팀장 이은주 재난관리과장 08/05 전봉순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3250 ( 2022.08.05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용산소방서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02-6943-1461 /전송 02-749-1911 / 20111101111@seoul.go.kr / 부분공개(5)
26548126
20220806045007
본청
재난관리과-23250
D000004595915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