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일부 지표 수정 안내 1.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262호, '22.4.4.)과 관련입니다. <‘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일부 지표 수정(요약)> 2.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원회가 합동 실시하는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일부 지표를 수정하여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실적자료 등 착오없이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참고로 기 발송된 민원처리법령 개정 관련 기관별 조치사항 등 안내(민원제도혁신과-3026호) 중 행정기관별 조치사항에서 안전유리 설치 인정기준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매뉴얼 수정내용에 따름을 알려드립니다.(관련 문의전화 044-205-2452) 붙임 1. 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운영 매뉴얼-일부 지표 수정 1부. 2. 관련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자치구 민원부서(25) 주무관 박근호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8/03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1655 ( 2022.08.03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2층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768-8845 / swingband@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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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040455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31655
D0000045937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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