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광역 서울사랑상품권 오후판매 오류 관련 민원문의 안녕하십니까. 우선 서울사랑상품권 구매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 7.28.(목) 오후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시도 당시 한도 소진 알림으로 인해 구매에 불편을 겪으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7.28.(목) 오후 2시 정각부터 약 10분간 접속자 폭증으로 인해 잠시 동안 일시적인 혼잡이 발생하여 판매가 지연되었고, 상품권 구매 시 오류가 있었습니다. 시스템의 일시적인 오류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추후 상품권 판매 시에는 이러한 오류가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신청내용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에게 연락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채현 디지털혁신팀장 박지선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08/02 강남태 협조자 시행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23840 ( 2022.08.02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 17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161 /전송 02-2133-0708 / letsgo97@seoul.go.kr / 부분공개(6)
26524859
20220804045507
본청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23840
D000004592816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