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총무과장 (경유) 제목 서울시 시정홍보물 심의관리시스템 사용자 만족도 설문조사 협조요청 정보화시스템담당관에서 시행하는 '범정부 EA 정보시스템 성과측정 및 향후 개선사항 검토'를 위해 시정홍보물 심의관리시스템에 대한 설문조사를 시행하고자 하오니 우리시 전자설문시스템에 게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요청개요 - 설문조사명 설문기간 주요내용 시정홍보물 심의관리시스템 사용자 만족도 조사 2022. 8. 2. ~ 2022. 8. 3. 정보 접근 용이성 및 구성의 편리성 등 붙임 : 설문문안 1부. 끝. 시민소통담당관 주무관 유수민 매체소통팀장 윤선재 시민소통담당관 08/02 김종수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27312 ( 2022.08.02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41 /전송 02-2133-0787 / rien@seoul.go.kr / 부분공개(5)
26517915
20220803045007
본청
시민소통담당관-27312
D000004593096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