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북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도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배정 의뢰 알림 1.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22099(2022.06.24.)호 『2022년 비상소화장치함 필요 적재비품 파악 제출』 나. 재난관리과-22662(2022.07.19.)호『2022년 바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등 구매계획』 2. 비상소화장치함 적재비품 및 소화전 압력측정기를 다음과 같이 배정하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배정기간 : 2022.8.2.(화) ~ 8.4.(목) 나. 배정물품 : 관창 등 25종 299점 다. 배정부서 :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라. 배정장소 :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차고 마. 배정내용 : 붙임참고 3. 행정사항 가. 장비회계팀에서는 배정물품 검토 후 물품관리시스템 등재 및 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나.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에서는 소모품 인수 시 배정수량 및 규격 등 제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 후 붙임 양식에 의거 청구 및 출급증을 대응총괄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2년도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구매 소요량(최종) 1부. 2. 청구 및 출급증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현장대응단장, 우이119안전센터장, 미아119안전센터장, 삼각산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권영웅 대응총괄팀장 이준형 재난대응과장 08/02 정상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3000 ( 2022.08.02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11 / https://fire.seoul.go.kr/gangbuk 전화 02-6946-0153 /전송 02-6946-0154 / 2017050913@seoul.go.kr / 부분공개(7)
26517227
20220803045007
본청
재난관리과-23000
D000004592677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