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대학생 아르바이트 급여산출내역 송부요청 및 행사공지 1. 소방행정과-29457호(2022.7.6.)「2022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부서배치 안내」 관련입니다. 2. 대학생 아르바이트 7월 근무 종료에 따른 급여 지급을 위하여 각 부서에서는 담당자 매뉴얼(붙임1)에 따라 급여 산출내역(붙임2) 및 근무기록부(붙임3)를 작성하여 본부 소방행정과로 송부해주시고, 근무자에게는 급여명세서(붙임4)를 작성하여 교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송부서류 : 급여산출내역, 근무기록부 (→본부 소방행정과) ※ 원본 서류는 해당 부서 담당자 관리·보관 나. 교부서류 : 급여명세서 (→근무자) 다. 송부기한 : ’22. 8. 3.(수) 라. 송부방법 : 이메일 송부(담당자 손명은 행정메일, safe119@seoul.go.kr) - 이메일 제목은 ‘아르바이트 7월 급여산출내역 송부(기관명 부서명)’으로 기재 - 사업소, 소방재난본부, 투출기관의 경우 기관 총괄 담당자가 일괄수합하여 송부 마. 유의사항 : 담당자 매뉴얼 3쪽의 작성방법 숙지하여 작성 바랍니다 3. 프로그램 진행 관련 공지 가. 코로나19 재확산 및 ‘사회·분야별 일상 방역 생활화 추진방안’(중앙사고수습본부, ’22.7.27.)에 따라 대규모 인원 집합행사인 ‘어울림한마당’은 취소되었습니다. 나. 대학생 아르바이트 현장견학은 8.10.(수), 8.11.(목) 2일에 걸쳐 희망자를 접수 받아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시행 예정(붙임5)이오니, 근무자들의 현장견학 참석시 적극적인 협조 요청드립니다. 붙임 1. 담당자 매뉴얼 1부. 2. 7월 급여산출내역 작성 서식 1부. 3. 7월 근무기록부 서식 1부. 4. 7월 급여명세서 서식 1부. 5. 현장견학 계획(안)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재난대응과장, 예방과장, 안전지원과장, 현장대응단장, 소방감사담당관, 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 서소1-25(25개소방서) 담당자 손명은 담당 남조형 소방행정과장 08/01 서순탁 협조자 담당 이주연 시행 소방행정과-31658 ( 2022.08.01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서울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5층) / www.fire.seoul.go.kr 전화 02-3706-1314 /전송 02-3706-1339 / safe119@seoul.go.kr / 부분공개(5)
26503804
20220802052507
본청
소방행정과-31658
D000004591545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