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 악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긴급구조통제단(약식통제단 단계) 편성운영 변경(알림) 1. 관련 근거 가. 재난관리과-7541(2021.12.7.)호「긴급구조통제단 단계별(약식통제단) 편성운영 변경(알림)」 나. 소방행정과-24403(2022.7.21.)호「[7.25.字]소방위 이하 소방공무원 인사발령」 2. 우리 서 재난대비 긴급구조통제단(약식통제단 단계) 운영인원 편성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오니, 재난발생에 따른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은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시행일자 : 2021. 8. 1.(월) ~ 나. 주요내용【붙임문서 참고】 붙임 긴급구조통제단 운영 요약(2022.8.1.)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예방과장, 현장대응단장, 봉천119안전센터장, 신림119안전센터장, 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황석권 구조팀장 김승범 재난관리과장 08/01 홍진희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2917 ( 2022.08.01 ) 접수 ( ) 우 08833 관악구 관악로97(청룡동), 재난관리과(3층)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83-2119 /전송 02-877-4119 / wowboy@seoul.go.kr / 부분공개(5)
26501712
20220802052507
본청
재난관리과-22917
D00000459188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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