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질문과 답변 답변서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질문과 답변 답변서 □ 질문내용 집에 누수가 생겼습니다 몇일 된듯한데 물을 사용하지 않아도 별이 계속 돌아가네요 현관문 앞에 타일이 다 젖어있습니다 누수가 생겨 발생하는 수도요금은 확인후 조절해 주셨으면 합니다 □ 답변내용 시민님께서 궁금해 하시는 누수요금문의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물을 사용하지 않아도 별이 계속 돌아감은 누수가 되고 있는 상태로 예상되며, 이에 우리사업소 옥내누수진단서비스를 신청하였으며, 전화통화 후 방문예정 입니다. 또한 누수감면에 대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누수감액 신청은 옥내누수로 인하여 부과된 요금고지서를 받은 날로부터 90일 이내에 관할 수도사업소에 누수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수리영수증, 누수 전후 사진 등)를 제출하고 신청(방문, 팩스 가능)하는 경우와 수도사업소 직원이 누수진단서비스를 한 결과 누수사실이 확인될 경우에 감면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전화주시면(행정지원과 이경천 02-3146-3838) 자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시정에 애정어린 관심과 좋은 의견을 주신 시민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시민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경천 민원총괄팀장 代권상훈 행정지원과장 07/29 이영미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8322 ( 2022.07.29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강서수도사업소 1층 민원총괄팀 (신정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3838 /전송 02-3146-3877 / kigsun64@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질문과 답변 답변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8322 생산일자 2022-07-29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천 (02-3146-3838) 관리번호 D000004590183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