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서울시 소비자상담 데이터 등 제공 협조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한국소비자원장 (경유) 피해구제국 1372운영팀 제목 2021년 서울시 소비자상담 데이터 등 제공 협조 요청 1. 지방자치단체 소비자행정 발전을 위해 언제나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는 귀 원에 감사드리며, 귀 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시 소비자상담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한 계층별·분야별 소비자 시책 추진을 위해 아래와 같이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서울지역 소비자상담 데이터 및 서울지역으로 통보된 위법사실 통보 현황 제공을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접수기간: 2021.1.1. ~ 12.31. 나. 요청자료 - 소비자상담 현황: 접수일자, 성별, 연령, 품목명(대부류/중분류/소분류), 상담사유, 처리결과, 판매방법, 접수방법, 지역(자치구), 피해구제 사건화 여부 등 - 위법사실 통보 현황: 통보일자, 피신청인, 통보기관 다. 제공방법: 전자파일(※ 용량이 커 단일 파일이 어려운 경우, 분기 또는 월별로 분리하여 제공 요망).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은희 소비자보호팀장 정현영 공정경제담당관 02/17 이병욱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3025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5층 / 전화 02-2133-5372 /전송 02-768-8852 / iris0804@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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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서울시 소비자상담 데이터 등 제공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공정상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문서번호 공정경제담당관-3025 생산일자 2022-02-1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영구
작성자(전화번호) 최은희 (02-2133-5372) 관리번호 D0000044757594
분류정보 경제 > 소비자보호 > 소비자관련지원 > 소비자보호및활동지원 > 소비자시책수립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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