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동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신형)인명구조경보기 관리현황 제출 요청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24064(2022. 7. 19.)호 『소방공무원 인사발령(소방위 이하)』 나. 안전지원과-18160(2021. 10. 13.)호 『인명구조경보기 배정 계획 알림』 2. 2022년 하반기 인사발령과 관련, 각 대원들에게 지급한 인명구조경보기 배정현황을 기한 내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한: 2022. 7. 29.(금) 10:00까지 나. (기존)배정현황 연 번 부 서 수 량 비고 계 1 2 3 4 5 6 3. 행정사항 가. 첨부 서식에 따라 배정현황 작성 제출 나. 사용방법은 [붙임1]을 참고하시고, 반드시 실제 작동 유무 확인할 것 다. 현장도착 시 반드시 인명구조경보기 작동 후 현장 활동할 것 마. 기존 인명구조경보기는 별도 안내 시 까지 최신 현황과 함께 수량확인 후 각 부서에서 자체 보관 라. 문서 제출시 「2022년 하반기 인명구조경보기 관리 현황 제출(부서명)」으로 할 것 붙임 1. 신형인명구조경보기 사용법 1부. 2. 신형인명구조경보기 배정내역(서식) 1부. 끝. 현 장 대 응 단 장 수신자 성동소방서장(성수119안전센터장), 성동소방서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 성동소방서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조현욱 지휘3팀장 고기수 현장대응단장 전결 07/28 윤석민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3117 ( 2022.07.28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4층 소방행정과 (행당동) / http://fire.seoul.go.kr/seongdong 전화 02-2622-1613 /전송 02-2622-1613 / smile7008@seoul.go.kr / 부분공개(7)
26483587
20220729044507
본청
현장대응단-23117
D0000045891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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