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31079 결재일자 2022. 7. 27. 공개여부 부분공개(5,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기획팀장 시민봉사담당관 윤성원 장정호 07/27 최선혜 서울시 코로나 콜센터 운영 용역 결과보고 2022. 7. 시민봉사담당관 서울시 코로나 콜센터 운영 용역 결과보고 서울시 코로나 전담 콜센터 운영 용역이 종료됨에 따라 운영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드림 □ 용역개요 ㅇ (용 역 명) 서울시 코로나 전담 콜센터 운영 용역 ㅇ (용역기간) ㅇ (계약상대자) ㅇ (계약금액) ▶ □ 과업내용 ㅇ ㅇ (운영시간) 24시간(평일, 주말) ㅇ ㅇ (주요과업) 서울시 코로나 전담 콜센터 운영 관련 - 코로나 전담 상담운영(☎1899-0221) ▶ 선별진료소 및 신속항원진단검사 장소 및 운영시간, 이용대상 등 ▶ 확진자 의료상담 및 진료가능 의원(동네 병?의원 등) 안내 ▶ 응급상황 발생 시 코로나19 전용 응급의료센터 안내 ▶ 그 밖의 코로나19에 관한 사항 -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인력 채용·배치 및 교육·노무관리 - 콜센터 업무공간 및 환경구축 등 □ 콜센터 운영결과 전화상담 운영 대시민 안내 및 자치구 행정안내센터 연계 운영 등 ㅇ (홍보현황) 市 홍보매체, 확진자 안내문자 등 활용하여 콜센터 이용안내 市 홈페이지 市 SNS 챗봇 ‘서울톡’ 통합홍보배너 □ 행정사항
26478896
202207290445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31079
D000004588211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