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변경 의뢰(광화문광장 자판기 부스 제작구매 설치) 1. 재무과-33025(2022. 6. 24.)와 관련입니다. 2. 귀 부서에 아래와 같이 계약 변경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계 약 명 : 광화문광장 자판기 부스 제작구매 설치 나. 계약 변경 내용 : 납품기한 연기 계약금액 당 초 금6,930,000원(금육백구십삼만원) 변경후 금6,930,000원(금육백구십삼만원) 증?감액 변동 없음 납품기한 당 초 2022. 7. 29.(금) 변경후 2022. 8. 5.(금) 다. 계약 변경 사유 : 선행공정 지연 붙임 방침서, 납품기한 연기의뢰서 및 합의각서 각 1부. 끝. 광화문광장추진단장 주무관 김현수 광장관리팀장 권도석 광화문광장기획반장 07/27 김정범 협조자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광화문광장추진단-23763 ( 2022.07.27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10층 광화문광장추진단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735 /전송 02-2133-0894 / hihyeonsu@seoul.go.kr / 부분공개(7)
26478729
20220729044507
본청
광화문광장추진단-23763
D000004588333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