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족, 우리 이웃을 지키는 소중한 첫걸음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송 파 소 방 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소방감사담당관) (경유) 제목 88.용역계약 이해충돌 여부 점검 결과 보고(송파) 1. 본부 감사담당관-24500(2022.07.18)호 "계약실태 및 이해충돌 여부 점검 실시 결과 제출 알림"와 관련입니다. 2.「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의거한 계약 부적정 사례, 이해충돌 발생 여부 등 특별점검을 실시하고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대 상: 나. 점검범위 - 2021.1.1.~ 2022.6.30. 용역계약 - 100만원 이상 동일업체 2회 이상 용약 계약건 부서 및 담당자 기준 다. 점검내용 - 계약업체와 계약(발주)담당/팀장/과장 간 사적이해관계 여부 확인 - 사적이해관계가 있는 경우 신고 및 회피 여부 확인 - 수의계약 확인서 징구 여부 (단, '22.5.19. 이후 계약 건만 해당) 라. 점검결과: 특이사항 없음 붙임 이해충돌 자체점검 결과 1부. 끝. 송 파 소 방 서 장 담당자 한만선 행정팀장 김광천 소방행정과장 전결 07/25 박경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5181 ( 2022.07.25 ) 접수 ( ) 우 05737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51길 56, 송파소방서 (마천동) / http://fire.seoul.go.kr/songpa 전화 02-6981-5212 /전송 02-430-8119 / mandoly@seoul.go.kr / 부분공개(6)
26461145
20220727045507
본청
소방행정과-25181
D00000458657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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