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도서자료 3차 개발 용역) 1. 박물관과-24385(2022.7.20.)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추진하고 있는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도서자료 3차 개발 용역' 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계약하고자 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 역 명 :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도서자료 3차 개발 나. 소요예산 : 다. 계약기간 : 라. 계약방법 : 마. 업 체 명 : 바. 예산과목 : 문화본부 박물관과, 박물관 및 미술관 활성화, 박물관 및 미술관 건립지원,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운영, 사무관리비 붙임 1. 추진계획 1부. 2. 과업내용서 1부. 3.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각 1부. 4.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5.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 수행사) 각 1부. 7.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약서 1부. 8. 사업자등록증 1부. 9.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검토서 1부. 10.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끝. 박 물 관 과 장 주무관 류혜민 평창동미술문화공간조성추진반장 代조흔지 박물관과장 07/22 김경미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재용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박물관과-24470 ( 2022.07.22 ) 접수 ( ) 우 03004 서울특별시 종로구 평창문화로 101, 5층 운영사무실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24-7408 /전송 02-2124-7400 / hminryu@seoul.go.kr / 부분공개(5)
26451881
20220726045007
본청
박물관과-24470
D00000458602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