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처리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처리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립니다. 귀하께서 서울시자살예방센터 마음이음전화 1577-0199를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함을 느끼신 점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1577-0199는 보건복지부가 운영하는 전국 대표번호로 통신사와 계약 후 각 지자체가 운영하는 형태입니다. 이에 해당 통신사 망을 접속하는 사용료 발생으로 통화요금이 발생함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마음이음 상담전화는 예산확보를 통해 2019년 10명에서 2021년 20명으로 상담사 인력을 증원하여 운영 중이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검토하겠습니다. 1577-0199 상담사는 통화상황을 확인하며 안내를 드리고 있으나 통화수신음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이 반복될 경우 제품 교체 및 철저한 관리를 통해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보건의료정책과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신현아 정신건강TF팀장 이정목 보건의료정책과장 07/22 윤보영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35542 ( 2022.07.22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547 /전송 02-2133-0724 / cometrue@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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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처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보건의료정책과
문서번호 보건의료정책과-35542 생산일자 2022-07-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아 (02-2133-7547) 관리번호 D0000045856866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건강증진관리 > 정신보건사업수행 > 정신건강증진사업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