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서울사랑상품권 구매 관련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7.14.(목) 발행된 서울사랑상품권(광역) 구매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귀하께서는 7.14.(목) 상품권 구매 시 대기 후 자동로그아웃 현상에 대한 불편, 시금고가 신한은행이라 충분한 검토없이 신한은행에서 앱을 제작한 것이 아닌지 문의주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문의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상품권 구매 대기 후 자동 로그아웃이 되는 현상이 통상 금융앱의 자동 로그인시간이 10분으로 설정되어있어 나타난 현상으로, 추후 상품권 판매 시에는 대기시간 이후 로그아웃이 되지 않도록 60분으로 설정할 예정입니다. 오래 기다리셨을텐데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또한 서울페이 앱 운영은 신한컨소시엄 중 신한카드가 담당하고 있으며, 시금고인 신한은행과 무관하게 공모를 통해 선정되었습니다. 추후 자치구 상품권 발행 시에는 시스템 및 서버를 철저히 준비하여 시민분들이 이용하시는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서울시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정지영 주무관(2133-5135)에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더불어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주무관 정지영 소상공인플랫폼총괄팀장 김명선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 07/21 강남태 협조자 시행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23542 ( 2022.07.21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 17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135 /전송 02-2133-0708 / jyoung17@seoul.go.kr / 부분공개(6)
26440923
20220722050007
본청
소상공인플랫폼담당관-23542
D000004584528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