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행정안전부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관련 자료제출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022년 행정안전부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관련 자료제출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2362(2022.6.20.)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의 「2022년 민원·행정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에 의한 우리 시 민원제도 부문 우수사례 제출은 「2021년 서울특별시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결과」[시민봉사담당관-28775(2021.12.6.)호]에 따른 우수사례로 대체 예정입니다. 3. 이에 아래와 같이 2021년 서울시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부서에 대해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하오니 ‘22. 8. 12.(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번 기관(부서)명 사 례 명 1 38세금징수과 고액 체납자엔 철퇴, 생계형 서민 체납자에겐 복지를 2 관악구 거리노숙인 자립?자활을 위한 고난도 사례관리 지원체계 구축 3 성동구 Data 기반 생활쓰레기 감소 시스템 구축 4 서대문구 고독사 예방 및 방지를 위한“똑똑문안서비스” 5 마포구 50cm 여유와 행복 ‘BPA’ 배려주차공간 설치·운영 6 토지관리과 지적(地籍)보존문서 온라인 민원발급서비스 실시 7 금천구 기억다방 ‘기억을 지키는 다양한 방법’ ※ 행정안전부의 우수사례 제출건수가 제한(7건)되어 상위 기관(부서) 순으로 선정 붙 임: 제출양식 각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38세금징수과장, 토지관리과장, 성동구청장(민원여권과장), 서대문구청장(민원여권과장), 마포구청장(민원여권과장), 관악구청장(민원여권과장), 금천구청장(민원여권과장) 주무관 심재현 민원기획팀장 代박근호 시민봉사담당관 07/20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30480 ( 2022.07.20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768-8845 / 201504060@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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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행정안전부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관련 자료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30480 생산일자 2022-07-2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심재현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4583765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