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유료회원 전환방법 안내 미흡' 민원 관련 회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서울시 응답소를 통해 올려주신 민원에 대한 처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유료회원 전환방법에 대한 안내가 미흡하여 불편을 겪고 계시고 있다는 취지의 민원을 주셨습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을 업체에 전달한바, 해당 업체로부터보내드렸다는 회신을 받았습니다. 아무쪼록 귀하의 불편이 해소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는 경우 서울시 공정경제담당관 최은희 주무관(☏ 02-2133-537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께 언제나 행복과 웃음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최은희 소비자보호팀장 정현영 공정경제담당관 07/15 이병욱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27946 ( 2022.07.15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5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372 /전송 02-768-8852 / iris0804@seoul.go.kr / 부분공개(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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