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2655112) 안녕하십니까? 우리시 교통정책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의견 주신 "서울시 음향신호기 전체 점검 요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서울시에서는 시각장애인용 음향신호기에 대하여 매년 관할 도로사업소에서 상반기와 하반기 연 2회 정기적으로 전수 점검을 시행하고 있고, 또한 고장 신고된 기기에 대해서 수시 점검을 통해 유지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철저한 점검을 통해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향후 개별적인 보수가 필요한 음향신호기 발견시 서울시 다산콜센터 전화 120 으로 고장신고하여 주시면 신속히 보수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민원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교통운영과 김대일 주무관(02-2133-2484)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대일 신호운영팀장 윤양호 교통운영과장 07/14 이수진 협조자 시행 교통운영과-25840 ( 2022.07.14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6층 교통운영과,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484 /전송 02-2133-1053 / eodlf5066@seoul.go.kr / 부분공개(6)
26398019
20220716044507
본청
교통운영과-25840
D0000045804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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