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역사박물관 안내요원 근무복 제조 구매-1 1. 총무과-21961(2022.5.13.)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박물관(본관 및 분관) 안내요원 근무복을 제조 구매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물품계약을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서울역사박물관 안내요원 근무복 제조 구매 나. 수 량 : 33개 - 여직원 하계 근무복 31개 (반자켓2, 바지1) - 남직원 하계 근무복 2개 (자켓1. 셔츠2, 바지2) 다. 금 액 : 금9,900,000원(금구백구십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라. 계약방법 : 1인 견적 수의계약 1)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및 제30조 제1항 제2호 2) 사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 소액 마. 계약대상 :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일 사. 예산과목 ※ 별도 품의등록 구분 정책사업 단위사업 세부사업 통계목 소요예산 소요내역 1 역사와문화의 복합공간창조 관람지원기반 구축 박물관 유지운영 사무관리비 8,100,000원 공무직 안내요원 근무복 구매(27명) 2 화합과 사람 중심의 성장인사 운영 인사관리 운영 공무직 출산휴가 등 대체인력 지원 기간제근로자 등 보수 1,800,000원 기간제근로자 안내요원 근무복 구매(6명) 붙임 1.『안내요원 근무복 구매계획』방침서 1부. 2. 규격서 1부. 3. 시방서 1부. 4. 산출기초조사서 1부. 5. 수의계약사유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심사결과 보고서 1부. 8.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9. 계약 발주단계 체크리스트 1부. 10.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11.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끝. 주무관 고다은 총무과장 07/14 김춘섭 협조자 주무관 김소영 주무관 김은경 시행 총무과-24267 ( 2022.07.14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신문로2가)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12 /전송 02-724-0241 / kdu0707@seoul.go.kr / 부분공개(6)
26390445
20220715045010
본청
총무과-24267
D00000458054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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