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청사 공기정화식물 보강 구매 계획 1. 관련근거 가. 자원관리과-1046(2022.01.24.)호「2022년 서울종합방재센터 청사관리계획 보고(알림)」 나. 자원관리과-25307(2022.07.13.)호「산출기초조사서(청사 공기정화식물 보강 구매)」 2. 위 호와 관련 서울종합방재센터 직원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청사 공기정화식물 보강 구매"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청사 공기정화식물 보강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 화분 2점 / 산호수 등 8종 94점 라. 구매사유 : 지하청사 공기질 개선 및 근무환경 개선 마. 구매방법 : 자원관리과 법인카드 결재 사. 구매주문 : 2022. 07. 13.(수) 아. 납품기한 및 장소 : 구매 주문일로 부터 10일 / 서울종합방재센터 자. 검사검수 : 자원관리과 계약담당 및 물품담당 차. 예산과목 : 기본경비/사무관리비(214-201-01)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 2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끝. 담당자 정재각 장비관리팀장 채형석 자원관리과장 07/13 정진기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25309 ( 2022.07.13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6길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132 /전송 02-726-2139 / j2k0070@seoul.go.kr / 부분공개(5)
26385194
20220714050010
본청
자원관리과-25309
D00000457909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