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을 예방하는 안전백신, 도봉소방서! 도 봉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84.재난심리지원단 운영결과 및 재난심리상담신청서 제출(도봉) 1. 관련근거 가. 2022년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현장대응행정편“19. 화재피해시민 지원프로그램 운영” 나. 市현장대응단-2466(2022.2.15.)호「2022년 화재피해복구재활센터 운영 계획」 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재난안전센터-1019(2020.06.29.)호「2020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재난심리회복지원센터 안내」 2. 도봉소방서 관내에서 발생한 화재피해자에 대한 재난심리 1차 상담결과, 2차 서울시 연계 심리지원 상담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다음와 같이 신청합니다. 가. 화재개요 1) 일 시 : 2) 장 소 : 3) 피해현황 - 재산피해 : 나. 신 청 자 1) 2) 3) 4) ※ 다. 신청사유 : 붙임 1. 재난심리회복지원 상담신청서(도봉) 1부. 2. 재난심리지원단 운영 결과(도봉) 1부 . 끝. 도 봉 소 방 서 장 수신자 소방재난본부장 (현장대응단장), 소방재난본부장 (안전지원과장),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회장 조사관 노길미 지휘1팀장 김인수 현장대응단장 07/11 신동환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2530 ( 2022.07.11 ) 접수 ( ) 우 01334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66, (방학동) 도봉소방서 현장대응단 / http://fire.seoul.go.kr 전화 02-6981-8061 /전송 02-3491-1119 / 2009072357@seoul.fo.kr / 부분공개(6)
26368898
20220712045010
본청
현장대응단-22530
D000004577602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