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부서 사무용품 구매비용 지급 부서 운영을 위한 사무용품을 구입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2. 지급일시 : 2022.6.9.(목) 10:45 5. 지급방법 : 부서 법인카드로 결제 후 결제계좌로 입금 처리 6. 예산과목 : 남북협력추진단 개발협력담당관, 행정운영경비(남북협력추진단 개발협력담당관),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남북협력추진단 개발협력담당관) 붙임 1. 견적서 및 비교견적서 각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각 1부. 3. 법인카드 매출전표 1부. 끝. 주무관 오유정 개발협력총괄팀장 성옥현 개발협력담당관 07/11 박지용 협조자 시행 개발협력담당관-22474 ( 2022.07.11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씨티스퀘어빌딩 9층 (서소문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8684 /전송 02-768-8954 / ohyou52@seoul.go.kr / 부분공개(7)
26367174
20220712045010
본청
개발협력담당관-22474
D000004577633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