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바우처택시 관련)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바우처택시 관련)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1으로 사료됩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바우처택시 이용과 관련하여 고객님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가 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생활이동지원센터 바우처택시팀(02-2092-0055) 또는 서울시 장애인 자립지원과(02-2133-746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김미연 장애인편의증진팀장 代김미연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7/08 김건탁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27191 ( 2022.07.08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2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461 /전송 02-2133-0839 / kimmi9422@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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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 회신(바우처택시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장애인자립지원과
문서번호 장애인자립지원과-27191 생산일자 2022-07-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연 (02-2133-7461) 관리번호 D0000045761035
분류정보 복지 > 장애인생활안정지원 > 장애인복지시설관리 > 장애인복지시설운영지원 > 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운영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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