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행정장비(냉장고) 구매 시행 및 의뢰 1. 행정지원과-3514호(2022.02.23.)와 관련됩니다. 2. 2022년 행정장비(냉장고) 조달구매와 관련하여 아래과 같이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행정장비(냉장고) 조달구매 시행 및 의뢰 나. 소요예산 : ※ 조달수수료 포함 다. 계약방법 : 조달구매(제3자단가계약) 라. 남품기한 : 남품 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 마. 납품장소 : 중부수도사업소 바.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등, 자산취득비 (서비스 확충 및 환경개선) 【추산필 2022.07.06. 번호 15530】 붙임 1. 2022년 행정장비 및 사무용가구 등 구매 변경계획 1부. 2. 물품매입요구서 1부. 3. 물품정보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6.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주무관 정지훈 주무관 박해옥 행정관리팀장 정혜경 행정지원과장 07/08 최진경 협조자 주무관 정은희 시행 행정지원과-27595 ( 2022.07.08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2층 행정관리팀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021 /전송 02-3146-2244 / ghgh455@seoul.go.kr / 부분공개(6)
26359867
20220709050010
본청
행정지원과-27595
D00000457678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