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행정장비(냉장고) 구매 시행 및 의뢰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행정장비(냉장고) 구매 시행 및 의뢰 1. 행정지원과-3514호(2022.02.23.)와 관련됩니다. 2. 2022년 행정장비(냉장고) 조달구매와 관련하여 아래과 같이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행정장비(냉장고) 조달구매 시행 및 의뢰 나. 소요예산 : ※ 조달수수료 포함 다. 계약방법 : 조달구매(제3자단가계약) 라. 남품기한 : 남품 요구일로부터 30일 이내 마. 납품장소 : 중부수도사업소 바. 예산과목 : 자본적지출,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등, 자산취득비 (서비스 확충 및 환경개선) 【추산필 2022.07.06. 번호 15530】 붙임 1. 2022년 행정장비 및 사무용가구 등 구매 변경계획 1부. 2. 물품매입요구서 1부. 3. 물품정보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6.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주무관 정지훈 주무관 박해옥 행정관리팀장 정혜경 행정지원과장 07/08 최진경 협조자 주무관 정은희 시행 행정지원과-27595 ( 2022.07.08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2층 행정관리팀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021 /전송 02-3146-2244 / ghgh455@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6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 1. 2022년 행정장비 및 사무용가구 등 구매 변경계획.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2. 물품매입요구서.xlsx

    비공개 문서

  • 붙임 3. 물품정보.zip

    비공개 문서

  • 붙임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5.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6.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행정장비(냉장고) 구매 시행 및 의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7595 생산일자 2022-07-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지훈 (02-3146-2021) 관리번호 D000004576789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총무 > 청사관리 > 청사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