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공공안전관 성하복 구매 계획 보고 1. 자원관리과-24224(2022. 6. 22.) 「공공안전관 성하복 지급 및 제복 변경 계획」과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 공공안전관용 성하복 구매 계획을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명 : 공공안전관 성하복 구매 나. 구매품목 : 다. 산출소요액 : 금1,252,000원(금일백이십오만이천원) 라. 구매 및 결제방법 : 수의계약(소액) / 신용카드 결제 마. 구매업체 : 바. 계약일자 : 통보일로부터 즉시(통보일 : 2022. 7. 7.) 사. 납품기한 및 장소 : 2022. 7. 29.(금) 한 / 정문 입구 아. 검사자 지정 : 납품 당일 공공안전관 주간 근무자 2명 자. 검사방법 : 관능검사 차. 예산과목 : 서울종합방재센터 자원관리과, 행정운영경비(서울종합방재센터 자원관리과), 기본경비(소방정책사업비계정),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서울종합방재센터 자원관리과)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업체견적서 2부. 3. 계약업체 사업자등록증 1부. 끝. 전문관 임지인 행정팀장 조문현 자원관리과장 07/08 정진기 협조자 담당자 정재각 장비관리팀장 채형석 시행 자원관리과-25055 ( 2022.07.08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113 /전송 02-726-2116 / janeyim@seoul.go.kr / 부분공개(6,7)
26359001
20220709050010
본청
자원관리과-25055
D0000045766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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