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무실 및 휴게실 사무가구 등 구매 시행 1. 행정지원과-27195(2022.07.06.)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사무가구 등을 아래와 같이 구매하여 쾌적한 근무여건 조성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사무실 및 휴게실 사무가구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구매방법 : 조달구매(3자단가계약) 라. 납품장소 :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마.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 바. 예산과목 : 서비스 장비 확충 및 환경개선, 자산취득비 NO.15607 붙임 1. 사무실 및 휴게실 사무가구 등 구매 계획 1부. 2. 물품내역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5. 물품매입 요구서 1부. 끝. 주무관 권희선 주무관 代공보라 행정관리팀장 이영기 행정지원과장 07/07 홍기관 협조자 주무관 공보라 시행 행정지원과-27301 ( 2022.07.07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신대방동) / arisu.seoul.go.kr 전화 02-3146-4416 /전송 02-3146-4479 / carrot@seoul.go.kr / 부분공개(6)
26344711
20220708050010
본청
행정지원과-27301
D000004575740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