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민원접수가 불가능했던 사유 요청 안녕하십니까 120 전화상담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7월1일 14시부터 7월2일 민원접수가 불가능하였던 상황에 대한 답변을 요청하셨습니다. 서울시 민원처리시스템인 응답소시스템의 서버가 노후화되어 서버를 교체하는 작업으로 해당기간 동안 민원 접수가 불가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시스템 작업으로 민원접수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장진희 주무관(☎02-2133-79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무관 장진희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7/04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9016 ( 2022.07.04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jhjang@seoul.go.kr / 부분공개(6)
26323774
2022070605150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9016
D000004571449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