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민원접수가 불가능했던 사유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민원접수가 불가능했던 사유 요청 안녕하십니까 120 전화상담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7월1일 14시부터 7월2일 민원접수가 불가능하였던 상황에 대한 답변을 요청하셨습니다. 서울시 민원처리시스템인 응답소시스템의 서버가 노후화되어 서버를 교체하는 작업으로 해당기간 동안 민원 접수가 불가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시스템 작업으로 민원접수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장진희 주무관(☎02-2133-79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무관 장진희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7/04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9016 ( 2022.07.04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jhj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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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민원접수가 불가능했던 사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9016 생산일자 2022-07-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진희 (02-2133-7931) 관리번호 D000004571449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