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답변]공공청사 외부 통제 강화 민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공공청사 외부 통제 강화 민원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 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을 보내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답변을 다음과 같이 말씀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공공청사 내부에서 위험한 사건, 사고가 발생하기 전에 외부 통제를 강화해서 사전에 사건, 사고를 차단해야 한다는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서울시에서는 청사 외부에 청원경찰을 배치하여 질서유지, 도난 및 화재예방, 필요시 출입자 통제 등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사 내·외부에서 발생하는 위기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CCTV, 화재경보기 등 예방시설을 갖추고 시설점검 및 위기상황 대비 훈련 등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좋은 의견을 보내주신 귀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 안전한 청사 운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총무과 주무관(☏02-2133-56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강택기 청사운영1팀장 박상일 총무과장 07/01 이계열 협조자 시행 총무과-29131 ( 2022.07.01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7층 총무과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1 /전송 0221330771 / ikangi8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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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답변]공공청사 외부 통제 강화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29131 생산일자 2022-07-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택기 (0221335631) 관리번호 D000004569527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