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회신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먼저 우리시S-APT 시스템장애로 인해 불편드린 점 사과드리며,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리시 S-APT 업무시스템의 콜센터 및 시스템 장애처리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 입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시스템 장애 발생시 시스템 개발자가 빠른 시간내 정상화 할 수 있도록 알림 기능 등을 보완하여 사용함에 불편함이 없도록 시스템을 개선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동주택지원과 배의선 주무관(☏02-2133-729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배의선 아파트관리팀장 代김미영 공동주택지원과장 06/30 김장수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지원과-25511 ( 2022.06.30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13층 공동주택지원과 (서소문동) / http://seoul.go.kr 전화 02-2133-7295 /전송 02-2133-0755 / gammon1@seoul.go.kr / 부분공개(6)
26299125
20220702050007
본청
공동주택지원과-25511
D000004568649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