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재단 상담서비스 품질 개선 지원계획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8592 결재일자 2022. 6. 29.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기획팀장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소통기획관 윤성원 장정호 최선혜 06/29 최원석 협 조 120다산콜재단 상담서비스 품질 개선 지원계획 2022. 6.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120다산콜재단 상담서비스 품질 개선 지원계획 120 상담서비스 품질 향상 계획의 적극적인 실행을 통해 시민들의 행정서비스 기대수준에 부응하고, 120재단이 재도약할 수 있도록 市 행정지원을 추진하고자 함 Ⅰ 현황 및 문제점 Ⅱ 상담서비스 품질 향상계획 ※120재단 기획팀-1089(’22.6.16) 주 요 내 용 ? ? ? Ⅲ 지 원 내 용 Ⅳ 행 정 사 항 Ⅴ 향 후 일 정 □ 120 상담서비스 품질향상 계획 추진 : ’22. 6월 ~ ㅇ 분기별 市-재단 성과 공유·점검(7월,10월,1월) 붙임 : 120 상담서비스 품질향상 계획(120재단 기획팀-1089('22.6.16)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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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 상담서비스 품질 개선 지원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8592 생산일자 2022-06-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윤성원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4567613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