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사항 확인 및 처리 협조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 사항 확인 및 처리 협조 요청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시에 유선으로 접수된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으로, 티켓을 예매했다가 연기가 되어 환불을 원하나 사업자와 연락이 되지 않아 소비자의 피해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소비자 피해구제를 위해 귀 사에 협조를 구하오니, 민원사항 확인 및 검토 후 승인취소 등을 통해 소비자의 피해가 구제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가. 민원인(소비자) 나. 피민원인(사업자) 다. 민원내용 - 민원인은 2022. 4. 6. 티켓을 예매하고 결제함. - 예매 취소를 위해 업체에 연락을 했으나 연락이 되지 않아 한국소비자원으로 연락을 하니 한국소비자원도 업체와 연락이 되지 않는다며 서울시로 연락을 하라고 하여 서울시로 연락함. 환불을 원함.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은희 소비자보호팀장 정현영 공정경제담당관 04/13 이병욱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21474 ( 2022.04.13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5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372 /전송 02-768-8852 / iris0804@seoul.go.kr / 부분공개(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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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 사항 확인 및 처리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공정상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문서번호 공정경제담당관-21474 생산일자 2022-04-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은희 (02-2133-5372) 관리번호 D0000045144639
분류정보 경제 > 산업진흥 > 유통업지원 > 방문판매업관리 > 통신판매업점검및행정처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