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 사항 확인 및 처리 협조 요청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시에 유선으로 접수된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 피해구제 상담으로, 티켓을 예매했다가 연기가 되어 환불을 원하나 사업자와 연락이 되지 않아 소비자의 피해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소비자 피해구제를 위해 귀 사에 협조를 구하오니, 민원사항 확인 및 검토 후 승인취소 등을 통해 소비자의 피해가 구제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가. 민원인(소비자) 나. 피민원인(사업자) 다. 민원내용 - 민원인은 2022. 4. 6. 티켓 예매하고 결제함. - 2022. 4. 7. 예매 취소를 위해 업체에 연락을 했으나 연락이 되지 않아 카드사로 연락을 하니 카드사에서는 결제대행사로, 결재대행사는 카드사로 연락을 하라며 서로 미룸. - 이에 한국소비자원으로 연락을 하니 한국소비자원도 업체와 연락이 되지 않는다며 마이크임팩트 건은 서울시로 연락을 하라고 하여 서울로 연락함. 환불을 원함.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은희 소비자보호팀장 정현영 공정경제담당관 04/07 이병욱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21179 ( 2022.04.07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5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372 /전송 02-768-8852 / iris0804@seoul.go.kr / 부분공개(6,7)
26275133
20220630050007
본청
공정경제담당관-21179
D000004510866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