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답변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개선 제안하신 것에 대한 추진 상황의 설명을 요청하셨습니다.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 개선 제안에 대해 우편, 전화 등으로 여러 차례 개선사항을 접수 받아 관련 담당자, 시스템 개발자 등과 수시로 발전 방향에 대해 다각적으로 검토하여 우편 및 전화로 안내드린 바와 같이 2023년도에 공공서비스 예약 홈페이지 이용자들이 더 빠르고, 편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정보시스템담당관 황규석 주무관(☏02-2133-2986)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황규석 시스템운영팀장 이명원 정보시스템담당관 06/24 한정우 협조자 시행 정보시스템담당관-24716 ( 2022.06.24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1동 3층 (서소문동) / http://seoul.go.kr 전화 02-2133-2986 /전송 02-2133-1071 / kshwang@seoul.go.kr / 부분공개(6)
26255119
20220628052007
본청
정보시스템담당관-24716
D000004564481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