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평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2년 진압장비 등 추가 구매요구 수요조사 자료 파악 1. 관련근거 가.「소방장비관리법」제18조 및 제23조(소방장비 구매 및 보유기준) 나. 소방장비의 분류 및 내용연수(제4조 관련) 소방장비의 분류 및 내용연수 [소방청훈령 제251호(2022.4.22.타법개정)[별표1] 2. 각종 소방활동에 필요한 '`22년도 소방관서별 소방장비 추가 수요 조사를 아래와 같이 파악하오니 각 소방서는 실제 필요한 장비가 수급될 수 있도록 철저히 조사하여 2022. 7. 1.(금) 오전 12시한 제출 바랍니다. 가. 내 용 : 2022년 소방장비 추가 구매요구 수요 조사 나. 작성방법 : 첨부1(추가 구매 요구내역서 시트5 작성) 첨부1 작성방법(기준일 2022.6.1./첨부2 보유현황 참조) ① 4번 시트. 2022 추가 추가예산 배정내역 각 서별 금액 참고하여 ② 5번 시트 [표]의 센터1 ~ 센터8의 명칭은“역삼”과 같이 센터명으로 수정 입력 - [표]의 모든 서식 및 장비명 순서 등 임의 변경을 절대 금지하고 부서별 추가구매요구 수량을“보강”과“교체”로 구분하여 숫자로만 입력 - 기본 값으로 주어진 “장비”외 특별히 구매를 희망하는 장비는 [표]가장 하단의 희망장비란에“분류”값과“장비명”,“규격(내용)”,“단가”및 구매 요구수량을 부서별 “보강”또는 “교체”로 구분하여 입력 - 구매요구장비 목록의 연번 1 ~ 30번은 2022년 예산편성에 반영된 품목으로 추가 구매요구 시 우선 반영 다. 제출부서: 각 소방서 재난관리과(화재진압장비 담당) 라. 제출기한: 2022. 7. 1.(금) 오전 12시한 문서 첨부 제출 제출예시 : 78.(현장대응단) 진압장비 추가 구매 요구내역 작성 ※ 장비현황 및 수요요구 장비명, 수량 등의 자료는 관련 업체 등의 상업 목적으로 악용될 수 있는 정보로 반드시 “부분공개”처리하여 발송 3. 행정사항 가. 첨부된 엑셀 서식은 소방서별 원활한 취합을 위하여 [표]의 계산식을 포함하여 그 어떠한 서식도 임의로 변경 금지 나. 소방장비 보유 현황은 연간 소방서별 감사, 장비확인점검 등의 자료는 물론 시의회, 국회 요구자료로 제출되는 자료임을 명심하여 정확히 작성 다. 각 소방기관은 첨부2 보유현황을 정확히 관리하여 소방장비 보강·교체 등 장비 운영관리가 원활히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보유 현황을 철저히 관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첨부. 00.(소방서명)`22년 진압장비 추가 구매 요구내역(서식) 1부. 2. 첨부. 각 소방서 장비 보유현황(2022.06월 현재.중요) 1부. 끝. 재 난 관 리 과 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예방과장, 현장대응단장, 녹번119안전센터장, 역촌119안전센터장, 수색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오정휴 대응총괄팀장 차기영 재난관리과장 06/24 김기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1999 ( 2022.06.24 ) 접수 ( ) 우 03311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962, 은평소방서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eunpyeong 전화 02-6981-6041 /전송 02-2187-8211 / ojh4790@seoul.go.kr / 부분공개(5)
26253093
20220625043006
본청
재난관리과-21999
D00000456454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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