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한강시민공원 이용중 발생한 민원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여의도한강공원 이용중 그늘막 보수와 관련하여 불편을 겪으신 사항에 대하여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위 사항과 관련하여 현황파악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지적하신 사항과 관련하여 그늘막보수작업은 우리센터 직영 녹지관리원들이 작업을 진행중이었으며, 녹지관리담당인 제가 작업현황파악을 위해 동 장소에 도착하니 그늘막 보수작업 일부를 진행하다 중단한 상태였으며 현장정황을 듣고는 작업자들을 철수 조치하였습니다 중간에 통화하였다는 사항은 우리센터내 타 직원이 외주공사로 착각하고 답변하였음을 확인하였으며 향후 공원이용객의 편의가 우선되도록 관련 작업자 및 직원교육을 실시하여 이런사항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휴식을 위해 찾은 공원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녹지시설관련 공원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사항 발생시 여의도안내센터 녹지담당 이원숙 주무관(☎3780-0561)에게 전화주시면 불편해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끝. 주무관 이원숙 여의도안내센터장 06/22 김홍식 협조자 주무관 이광주 시행 여의도안내센터-21215 ( 2022.06.22 ) 접수 ( ) 우 0733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로 330 (여의도동) / http://hangang.seoul.go.kr 전화 02-3780-0561 /전송 02-3780-0560 / suku11@seoul.go.kr / 부분공개(6)
26232552
20220623043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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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의도안내센터-2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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